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춘천맛집] 숯불닭갈비는 토담!! 이래서 춘천은 닭갈비구나!!!

by 인생2막은 EnJoY 2020. 1. 23.
반응형

춘천 숯불닭갈비 토담!!

춘천 대표 숯불닭갈비 원조 맛집입니다!!

 

춘천토담숯불닭갈비

 

설, 추석 당일 제외 연중 휴무!!

운영시간 11:00 ~ 22:00

충분한 주차장, 웨이팅 있어요~^^

소금,간장,고추장 닭갈비 12,000원/250g

내돈내사 솔직후기!!

 

춘천하면 닭갈비가 유명한 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아실껍니다. ㅎㅎㅎ 그 유명한 춘천 닭갈비 중에서 철판이 아닌 숯불에 구워 소금, 간장, 고추장 세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원조 맛집은 바로 토담 숯불닭갈비!!

 

춘천토담숯불닭갈비

 

2013년 추억의 프로그램인 VJ특공대에 소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춘천 대표 맛집으로 주변에 숯불닭갈비 거리가 형성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숯불닭갈비 맛집이랍니다. 추운 겨울에는 모닥불을 피워 기다리는 손님들의 따뜻함과 운치를 더해 준답니다~^^

 

 

춘천토담숯불닭갈비

춘천토담숯불닭갈비

 

토담은 넓은 주차장은 물론이며 본관, 분관, 별관, 신관등 총 4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운 날씨와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를 제외하고는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긴 줄에도 불구하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였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추운 어느 토요일!!! 20분정도의 웨이팅 후 입장을 할 수 있었답니다~^^

 

부드러운 허벅지살로 만든 닭갈비

소금, 간장, 고추장 세가지 맛을 모두 즐기자!!

 

소금,간장,고추장 닭갈비

 

춘천 토담숯불닭갈비를 방문하셨다면 닭갈비 본연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소금닭갈비, 토담만의 소스비법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달콤 향긋한 간장닭갈비, 익숙한듯 맵사~~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고추장 닭갈비 3가지맛을 모두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소금닭갈비

고추장닭갈비

토담숯불닭갈비는 부드러운 허벅지살로 만들어 살이 매우 부드러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가 있으며 친절한 직원분들이 닭갈비를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답니다.

 

 

춘천토담숯불닭갈비

 

먼저 순서는 소금, 간장, 고추장 순으로 구워 드시면 되며, 소금닭갈비는 자주 뒤집을 경우 생닭 겉에 묻어 있는 조미료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타지 않는 선에서 1~2회 뒤집으면서 구워 드시고, 간장과 고추장 닭갈비는 양념이 불에 탈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 주면서 구워 드셔야 타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가 있답니다.

 

춘천토담숯불닭갈비

춘천토담숯불닭갈비

그리고 토담에서 맛 본 닭갈비를 잊을 수 없는 분들이라면!! 토담 쇼핑몰을 통해 집에서도 즐길 수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이날 어른 6명, 어린이 4명이서 13인분을 먹고 소금, 간장, 고추장 닭갈비를 각각 1Kg씩 포장해 갔답니다..ㅋㅋㅋ 하지만!!! 토담에서 직접 맛본 그 맛이 똑같을 순 없겠죠?? 무조건 맛집 음식은 맛집에서 즐기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토담과 함께하는 제휴카페

영수증 제시, 30%할인!!

 

토담숯불닭갈비 제휴카페

 

토담 숯불닭갈비를 맛있게 드셨다면 해저무는 아름다운 소양강을 바라보며 토담숯불닭갈비와 제휴를 맺은 어스17, 769스트리트, 솔밭어스17, 소울로스터리에서 당일 토담영수증을 제시하고 30% 할인 혜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춘천에서 진정한 숯불닭갈비 맛을 원하신다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토담을 선택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