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대구만촌동맛집]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 친절한 서비스와 맛이 일품입니다!!

by 인생2막은 EnJoY 2020. 1. 9.
반응형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20년 전통의 대구 만촌동 맛집!!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영업시간 06:30 ~ 21:00

연중휴무

별도 주차장 없음

아버지가 사주신 솔직후기!!

 

오래전부터 대구에 가면 아버지와 한 번씩 아침식사 혹은 해장을 하기위해 방문하는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오늘은 부모님과 저희가족 모두가 아침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하였답니다.

 

저희 아버지와 저는 오래전부터 이곳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의 단골이였으며 옛날부터 화물차 운전하시는 분들이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 많이 방문하셨던 곳으로 벌써 20년이 넘었으며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대구 만촌동 맛집이랍니다.

 

 

콩나물의 구수한 맛이 제대로다!!

바삭한 콩나물전도 짱이올시다!!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모두가 알다시피 콩나물국밥은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로 다양한 방법으로 낸 육수에 싱싱한 콩나물을 넣고 끓인 후 밥을 말은 국밥에 계란을 풀어 새우젓으로 간을해서 먹는 전라도 지방의 해장국으로 저렴한 가격과 부담스럼지 않은 맛에 많은 분들에게 아침해장국으로 사랑 받는 음식입니다.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내부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메뉴판

 

이곳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은깔끔한 인테리어로 젊은 사람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며 맑은 국물에 육수 맛이 강하지 않고 콩나물의 구수한 맛이 제대로 베어 있어 아침식사로 전혀 부담스럽지 않으며 김치와 깍두기의 맛이 콩나물국밥의 맛을 더욱더 맛있게 해준답니다~^^

 

 

조금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진 청양고추를, 짠맛을 원하시면 새우젓으로 간을 하시면 되며, 황태나 해산물을 추가한 콩나물 국밥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해물콩나물 국밥에는 싱싱한 해산물의 깊은 향이 일품이기에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 드립니다.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콩나물전

 

그리고 다른 콩나물국밥집에서는 맛볼수 없는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집의 별미인 콩나물전!!! 콩나물전이라는 것 자체가 어찌보면 매우 신선한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콩나물전의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우며 중간중간 고추의 매운맛이 일품이며 오직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답니다!!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제가 이 집을 정말 조아라하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단골인점도 있겠지만 사장님은 손님이 오면 주차하는 것부터 지켜봐 주시고 손님들이 가게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도록 문도 열어 주신답니다.

 

표정은 어찌보면 조금 무뚝뚝해 보일 수 있지만 항상 손님들이 식사를 마치고 나면 맛있게 드셨는지 여쭈어 보시고 나가는 길에도 친절하게 배웅해 주시기에 이곳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을 먹고나면 사장님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오늘도 다가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집의 맛집 인증은 빈 그릇으로 대처해 봅니다~!!! 든든한 아침식사로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