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국내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렛츠런파크 - 가족공원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을!!

by 인생2막은 EnJoY 2019. 4. 25.
반응형

부산경남 렛츠런파크의 다양한 테마랜드를 아이과 함께 즐겨보아요~^^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은 간단한 식사와 간식을 싸들고 렛츠런파크로 향했습니다!! 대부분의 가족들은 이곳에 가면 아빠는 경마하고 엄마는 아이들과 노는 그림을 상상하실텐데..요즘은 그런 분위기가 아니랍니다..ㅋㅋㅋ 저 역시 렛츠런파크에 갔지만 경마는 일도 처다보지 않고~!! 오직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입장료는 평일은 무료지만 주말에는 성인만 2,000원!!! 저희집 아이들은 무료로 입장 하였습니다...^^

 

 

부산 렛츠런 파크는 크게 더비랜드, 포니랜드, 빅토빌리지, 호스토리랜드 및 야외의 에코랜드로 이뤄져 있으며 호스토리랜드는 일루미아 관람이 끝이나며 볼거리가 현재는 없으며 에코랜드는 자연생태공원이라 오늘은 패스하고 나머지 장소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자 합니다.^^

 

"더비랜드 - 슬라이드힐, 워터롤, 워터범퍼카, 플리마켓"

 

 

더비랜드는 바닥분수대를 기점으로 여름에는 거대한 물놀이장이 되는 곳이지만 봄철에는 간단하게 슬라이드힐과 몇몇 물놀이 기구를 유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힐은 생각보다 속도감이 나서 저희집 1,2호기도 즐거워 했지만 저역시도 조금(??) 즐겼답니다..ㅎㅎ 가격은 2,000원에 3회!! 나쁘지 않더군요..^^

 

 

그리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워터롤과 워터범퍼카도 1회 10분 이용에 2,000원~!!!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어 좋았답니다.ㅋㅋㅋ 워터롤이 더 잼나 보였지만 아이들은 워터범퍼카를...그닥 즐거워 하지는 않았다는 건 비밀~~^^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들을 위한 공간인 플리마켓..물론 아이들도 너무 조아라 하는 것이 아이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장난감과 비누방물이 있기 때문이랍니다.ㅎㅎㅎ

 

"포니랜드 - 놀이터, 바운스, 포니승마장"

 

 

포니랜드는 조랑말을 시승할 수 있는 곳과 놀이터 및 바운스가 아이들을 반겨 줍니다. 놀이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놀이터지만 바운스는 쉽게 접하기 어렵지요..ㅎㅎ 저희집 1,2호기는 다른 곳은 처다보지도 않고 바운스로 바로 달려 갑니다..^^ 저도 아이들에게 홀려서 그만 놀이터와 나머지 주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평상과 의자가 다수 배치되어 있어 애들 보면서 어른들이 쉴 수 있는 공간도 잘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경마장에 왔으니 말 달리는거 한 번은 구경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이날 경주를 구경했답니다. 바닥분수를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경마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건물 안은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보여주기는 조금 껄끄럽더군요...^^ 그래서 건물을 거치지말고 바로 경마장으로 향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빅토빌리지 - 숲놀이터, 모래놀이터, 꿈트리하우스등"

 

 

 

저희 가족은 호스토리랜드를 거치지 않고 무료셔틀을 타고 바로 빅토빌리지로 향했습니다. 일단 달리는 차량의 맞바람을 맞으면 아이들은 무조건 오케이~!!ㅋㅋㅋㅋ

 

 

 

빅토빌리지는 정말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안성맞춤의 장소입니다. 먼저 저희는 숲놀이터로 고고~!!! 다람쥐랑 토끼가 아이들을 반겨(??) 줍니다..그리고 나무숲속의 놀이터는 공기도 쾌적한 느낌이 들어 더욱더 좋았답니다.

 

 

 

숲놀이터를 지나 저희는 곧장 동물모래놀이터로 향했답니다. 정말 별거 없이 모래만 있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모래를 사랑한답니다. 부모들은 신경이 쓰이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좋다면 놀아야지요!!!!ㅎㅎㅎ

 

 

 

그 다음으로 저희가 방문 한 곳은 꿈트리하우스, 아이들이 조아라 할 만한 다양한 동물들과 곤충들을 체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은 조아라 하지만 어른의 눈에는 왠지 이곳의 동물들이 조금 짠해 보이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ㅜㅜ

 

 

그리고 꿈트리하우스에서는 거북이 만져보기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동물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것 역시 저의 입장에서는 이해가 가지 않지만 굼벵이와 귀뚜라미 만져보기 체험도 있더군요...ㅎㅎㅎ 전.. 절대 못 만지겠더군요...ㅋㅋㅋㅋ

 

 

 

저희가족은 돌아오는 길에는 무료셔틀버스를 타지 않고 호스토리랜드를 거쳐서 돌아왔답니다. 걸어서 5~10분정도라 힘들지 않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일루미아 빛축제가 종료되는 바람에 저희가족은 늦은밤까지는 놀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가족 주말 나들이로 최고의 장소인 부산 렛츠런파크~!!!!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장소로 강추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