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세텍 전시회 박람회

[4월 세텍 전시회] 메가쇼 시즌1 - 꽃길따라 메가쇼따라

by 인생2막은 EnJoY 2019. 2. 21.
반응형

2019년 메가쇼 시즌1, 4월 봄내음과 함께 시작합니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좋아라 하시는 대한민국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600만 주부님들의 성지이자 핫플레이스인 2019년 메가쇼가 다가오는 4월4일(목), 따뜻한 봄내음과 함께 서울 학여울 세텍에서 개최됩니다.

 

 

매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메가쇼는 이미 모르시는분들만 제외하고 모두가 알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종합소비재 전시회로써 지난 세텍 메가쇼에서는 250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고 3~4만여명의 관람객들이 방문 하실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세텍을 시작으로 하반기 일산 킨텍스로 이어지는 2019년 메가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세텍 마가쇼 2019 시즌1

일   시 : 2019.04.04(목) ~ 04.07(일), 총4일간

장   소 : 서울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 전관

규   모 : 약250개 업체, 400개부스, 3만명 이상의 관람객 예상

입장료 : 5,000원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 https://join.megashow.co.kr:486/join.asp

입장료 5,000원 아끼고, 부디 그 돈으로 득템하시길~!!!

 

메가쇼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는되요, 이러한 전시 상품들은 크게 리빙&키친쇼, 푸드쇼, 뷰티&헬스쇼, 패션쇼, 라이프스타일쇼 및 Mr.메가쇼로 총 6가지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리빙&키친쇼에서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인 라씨에뜨와 직접 디자인한 리빙용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도나코의 스톤웨어 도자기와 세계 최초 필름 프라이팬 기술을 가지고 있는 실크웨어가 참여 할 예정입니다.

 

 

최신 가정식 트랜드가 잘 반영되어 있는 푸드쇼에서는 청정사과와 제주감귤을 가연건조와 가장 비슷한 방식으로 건조한 제주 대표 건조과일 브랜드인 '별애별참'과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겨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 개발업체인 '삼화힐링푸드'등이 자리를 빛낼 것으로 보입니다.

 

 

 

티&헬스쇼에서는 피부에 가장 잘 맞고 안전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이바이오지피'와 건강하 피부를 통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비에스코스메틱',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네슈라 화장품'등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상기에 언급해 드린 브랜드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업체들이 참석하여 여러가지 할인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오니 한 번 살펴보러 오시는 걸 어떨까 싶네요. 진짜 없는거 말고는 다있는 2019 메가쇼 시즌1, 단~!!! 지름신이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한다는 점 명심하시고 충동구매보다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