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세텍 전시회 박람회

[3월 세텍 전시회] 51회 프랜차이즈박람회, 과장말고 사장하자~!!

by 인생2막은 EnJoY 2019. 2. 11.
반응형

51회 프랜차이즈박람회, 학여울 세텍에서 만나보세요~^^

 

 

예비 창업자분들이라면 반드시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는 월드박람회 주최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다가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 됩니다. 지난 1월 코엑스를 이어 월드박람회에서 2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1월에 이어서 2019년 트랜드의 중심에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 할 예정이며 120개사, 250개 부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3만여명의 관람객 방문이 예상됩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제51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라회 2019 Setec

일   정 : 2019.03.21(목) ~ 03.23(토)

장   소 : 학여울 세텍(Setec) 1,2,3 전시장

주   최 : (주)월드전람

규   모 : 120개사, 250개부스, 3만여명 관람객 예상

입장료 : 5,000원

 

사전등록시 입장료 무료 >> https://www.franchisesetec.co.kr/m/visit/join.php

 

최근 창업 트랜드는 최저임금 상승과 어려운 경기에 큰 영향을 받아 무인화와 저임금이 대세라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무인화 트랜드에 맞추어 골든스터디카페, 시작스터디카페등의 무인스터디카페(독서실) 업체들이 작년말부터 대거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키오스크 업체들과 무인편의점등이 참여 중입니다.

 

저임금으로도 관리가 가능한 업체로는 The-X PC방, 3S PC방, OX PC방등의 게임과 PC게임을 동시 즐길 수 있으나 인건비가 저렴한 PC방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있으며 워시피플, 워시프렌즈등과 같은 셀프빨래방들도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종목 중 하나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주는 업종으로는 젊은사람들의 취향을 공략할 수 있는 왁싱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나덴 프리미엄 슈가링과 노인복지요양을 위한 아리아케어코리아, 공유경제 개념으로 출시되는 신개념 식당인 심플키친을 들 수 있습니다.

 

이처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업종과 트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다양한 프랜차이즈업체에서 불경기를 감안하여 최근 파격적인 가맹비 할인 혹은 교육비 면제등, 예비 사장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하니 기왕 창업을 준비하신다면 이곳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아이템도 구하고 창업할인 해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