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부산다대포맛집] 닭육수가 일품인 양평칼국수, 해물파전과 막걸리도 한 잔!!

by 인생2막은 EnJoY 2019. 7. 10.
반응형

양평칼국수 - 닭고기육수가 일품입니다.

 

 

저희 가족이 다대포해수욕장을 방문할 때 자주 찾아오는 곳 중 한 곳이 바로 이곳 양평칼국수입니다. 아는 지인의 소개로 찾아 간 이곳은 관광객들에게 유명하기 보다는 다대포지역 주민들에게 많이 알려진 숨은 맛집 중 한 곳으로 닭고기육수가 일품인 칼국수 집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대포에 갔으니 바지락 칼국수를 드셔야 된다고 생각하지만, 이곳 칼국수 맛도 일품이며 칼국수와 함께 겉들여 먹는 해물파전과 막걸리는 제가 좋아라 하는 코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더 애착이 가는 맛집입니다.

 

 

굉장히 허기진 상태에서 오랜만에 방문한 양평칼국수..저희 가족은 양평칼국수 2개, 해물파전 1개와 막걸리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만두를 주문하였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얼마 먹지 않았는데...칼국수가 사라져 버리더군요...양이 적어진건지..아님 저희가 너무 배고파서 그랬는지는 여전히 미스테리로 남게 되었답니다..ㅋㅋㅋ 아마도 제가 막걸리 한 병을 다 못마시고 남긴걸로 봐서는 작은 양은 아닌듯 하네요..^^

 

 

여름 별미인 냉콩국수와 냉칼국수도 시작하였는데...냉칼국수는 다소 생소해 보이는 종목이네요ㅎㅎㅎ 생소한 음식은 다음번에 한 번 시도하는 걸로 하겠습니다..ㅎㅎㅎ

 

 

다대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양평칼국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숨은 맛집으로 10대 가량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과 넓은 객석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