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심주(종목)

[이노와이어리스 주가분석] 5G 글로벌 이동통신 시험장비 & 계측장비 선두기업

by 인생2막은 EnJoY 2020. 3. 11.
반응형

이노와이어리스 (코스닥, 073490)

5G 이동통신 시험장비 & 계측장비 선두기업


 

이노와이어리스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High-End급 이동통신용 시험/계측기 및 Small Cell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생산, 판매하는 업체로 2019년 우리나라 이통통신 3사가 세계 최초로 5G 서비스를 상용화 하면서 국내를 비롯한 미국, 중국, 유럽, 일본등의 시장으로의 확장이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이노와이어리스는 미국, 일본, 영국등의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50여개국가의 220개 이상의 고객들에게 우수한 성능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미국의 3,4위 통신업체의 합병으로 미국 시장의 5G 투자 규모가 증가하고 일본 도쿄올림픽 전 5G 상용화 추진등으로 5G 시장을 선도하는 국가들이 2020년을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투자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주목 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통신 T&M(시험 및 측정) 장비는 기지국 개발 및 제품 테스트 단계에서 사용되는데 이 중에서 Lab Automation 시스템은 전세계에서 이노와이어리스가 최초 개발 및 제품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일본과 인도를 시작으로 미국과 유럽지역에 공급이 확대되면서 실적이 크게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실적 개선

2020년 글로벌 5G 최대 수혜주로!!


 

 

이노와이어리스는 2019년 국내 5G 상용화를 통해 통신 T&M(시험 및 측정) 제품과 무선망 최적화 제품군에서의 실적이 큰폭으로 상승을 하면서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비롯한 당기순이익이 큰폭으로 상승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이익 부분에서는 매출증가에 따른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증가하면서 역대급 상승률이 예상됩니다.

 

이제 국내 5G 상용화를 바탕으로 실적이 개선된 이노와이어리스는 전세계적으로 5G 상용화를 위한 투자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2020년에부터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더욱더 큰 폭으로 상승 할 것으로 기대되며 글로벌 5G 상용화의 최대 수혜주 중 한 종목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폭락한 증시에도 버틴 이노와이어리스전고점 돌파 후가 더욱 기대된다!!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추세에 최근 많은 투자자 분들이 큰 혼란에 빠졌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다르게 해석하면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는게 현재의 시장이 아닐까 싶네요^^ 

 

이노와이어리스는 5G 장비관련 대장주 중 하나로 코로나19가 국내증시를 비롯한 전세계 증시를 혼란에 빠뜨리기 전 신고가를 갱신하며 어디까지 상승할 지 모르는 움직임을 보여 주었으나 코스닥지수가 600선 근처까지 하락하면서 동반 하락세를 보였지만 5G에 대한 기대감에 37,000원선을 깨지 못하고 버텨주었습니다.

 

이제 미국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반영되면서 국내증시가 반등한다면 이노와와이어리스단기적으로 전고점인 48,000원을 향하여 무섭게 상승세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노와이어리스2020년을 시작으로 2021년까지 매출과 영업이익이 큰폭으로 상승 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 중 하나기에 48,000원을 돌파한 이노와이어리스는 중장기적으로도 꾸준한 상승을 기대 할 수 있겠습니다.

 

 

 

[4차산업혁명관련주] 4차산업혁명을 간단하게 이해해보자!!

 

[4차산업혁명관련주] 4차산업혁명을 간단하게 이해해보자!!

4차산업혁명이란?? 최근 아마도 많은 분들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조금씩 느끼고 계실껍니다. 인공지능(AI) 알파고가 이세돌과의 세기의 바둑대결을 펼치고 인간에게 패배를 안겨주었으며, 2..

2ndlife-enjoy.tistory.com

[서진시스템주가분석]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이 기대되는 5G 장비업체

 

[서진시스템주가분석]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이 기대되는 5G 장비업체

2020년 해외 시장 진출로 매출증대가 기대되는 서진시스템 서진시스템은 통신장비, 핸드폰부품, 반도체 장비를 비롯한 자동차부품과 ESS(전기저장장치)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며 전체 매출의 70% 이상..

2ndlife-enjoy.tistory.com

[유비쿼스홀딩스 주가분석] 유비쿼스홀딩스, 글로벌 경쟁력 확보로 재상승을 기대해 보자!!

 

[유비쿼스홀딩스 주가분석] 유비쿼스홀딩스, 글로벌 경쟁력 확보로 재상승을 기대해 보자!!

유비쿼스홀딩스(5G 관련주) 글로벌 경쟁력 바탕으로 재상승 기대!! 유비쿼스홀딩스는 국내 최대규모의 유선 네트워크장비 업체인 '유비쿼스'와 북미지역 MSO(여러개의 종합유선방송국을 운영하는 사업자) Cable..

2ndlife-enjoy.tistory.com

[케이엠더블유주가분석] 이제 5G장비 관련 대장주는 케이엠더블유!!

 

[케이엠더블유주가분석] 이제 5G장비 관련 대장주는 케이엠더블유!!

케이엠더블유 주요 선진국 5G상용화 기대감에 주목 케이엠더블유(KMW)는 무선통신 기지국에 장착되는 각종 장비와 부품류를 생산 및 판매행위를 영위하는 무선통신장비 전문 제조 기업으로 90년대 초 수입에만 의..

2ndlife-enjo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