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성심당 케익부띠끄, 망고시루만 따로 팔아요~^^ (주말 방문 후기, 10분 컷!!)

by 인생2막은 EnJoY 2025. 6. 10.
반응형

성심당 케익부띠끄!!
망고시루만 따로 팔아요~^^

위치 : 대전 중구 대종로 480 (중앙로역 2번 출구 앞)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30
*금, 토 22:00까지 영업
망고시루 : 43,000원 (보냉백 별도 : 3,500원)

 

이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성심당!!

그리고 성심당을 대표하는 여름 메뉴 망고시루!!

그 맛이 너무 궁금하지만 기나긴 기다림에 포기하셨던 분들은, 이제 주말에도 10분이면 망고시루를 포장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왜냐하면 성심당 케익부띠끄 바로 옆 건물에서 망고시루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망고시루만 포장하실 분들은 본 매장의 긴 줄의 기다림 없이 주말에도 10분이면 포장이 가능하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성심당 케익부띠끄 바로 옆 건물에서는 수많은 직원분들이 오직 망고시루만 계속 만들고 계신답니다!! 엄청난 게 많은 망고시루들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올봄에만 해도 딸기시루를 먹기 위해서는 주말이면 최소 1시간에서 2시간의 기다림이 있어야지만 그 맛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주말에도 10분 컷이 가능해졌답니다~^^

 

 

주문하는 곳도 여러 곳이라 줄도 금방금방 줄어들고 주문이 끝나면 바로옆에서 직원분께 영수증을 보여드리고 예쁘게 포장된 망고시루를 가지고 나오면 된답니다.

 

그리고 보냉백이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3,500원을 내고 보냉백을 구매해야 하며 카운터에서 구매할 때 꼭 말씀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망고시루를 받으신 후 다시 건물 입구 쪽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케익과 보냉백, 혹은 종이백에 별도로 포장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 있게 망고시루를 포장할 수 있답니다.

 

특히 멀리 가시는 분들은 시간에 쫓기지 말고 여유 있게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 가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디저트를 넘어
예술적인 맛!! 망고시루

망고시루를 포장했다면 이제 그 맛을 즐겨야겠죠?? 대전 유성온천 근처에 숙소를 잡았던 저희 가족은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망고시루부터 맛을 보았답니다.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망고시루!! 생크림과 빵은 거의 없고 망고만 가득 차 있다는 표현이 더 맞지 않을까요?? 외국에서나 원 없이 먹었던 망고를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함께 먹으니 이건 완전 예술 그 자체!!

 

이러니 매년 더우질 때쯤이면 망고시루가 다시 생각날 수밖에 없는 거 같네요~^^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망고시루!! 이제는 긴 줄의 기다림 없이 주말에도 편하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성심당 주자창 안내

망고시루를 빠르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성심당에는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 항상 주차가 문제랍니다. 상기에 있는 주차장 안내문을 참조하여 이용하시길 바라며 최근에는 성심당에 방문한 다음 대전 중앙시장도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 대전 중앙시장 공용주차장 이용도 참조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