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부산 영도 맛집] 남항시장 재기 돼지국밥 - 3대천왕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0. 5.
반응형

부산 영도 남항시장 - 재기 돼지국밥

 

부산 영도 맛집 - 재기돼지국밥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돼지국밥!!! 그래서 부산을 대표하는 돼지국밥집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중에서 한 곳을 꼽으라면 부산 영도 남항시장내에 있는 재기 돼지국밥을 들 수 있습니다. 옛날부터 영도 사람들에게는 꽤나 유명한 집이였지만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송된 이후로 그 인기는 전국적으로 엄청 났었답니다. (지금은 그 열기가 조금은 사그러진 느낌이...^^)

 

재기돼지국밥 내부

재기돼지국밥 메뉴판

 

재기 돼지국밥은 저희 가족이 영도에 놀러 갈일이 있으면 한 번씩 들리는 곳이며 TV방영 이후 오랜기간 방문을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으며 역시 재기 돼지국밥하면 물반 물고기반!! 아니죠?? 국물반 돼지고기반인 돼지국밥이랍니다. 백종원씨도 이맛에 반했다지요??ㅎㅎ

 

 

내장섞어국밥 - 7000원!!

재기돼지국밥 - 밥만 고기반 인증!!

 

요즘들어 재기 돼지국밥의 인기가 사그러 들었다지만 여전히 가게 내에는 많은 손님들이 자리를 채우기 앉아 있었답니다. 그래서 가게 내부 사진은 눈치가 보여 찍지 못한점 양해 바랍니다..^^ 그래도 재기 돼지국밥은 지대로 촬영해 봅니다..^^

 

재기돼지국밥 - 국물을 끓여요~^^

 

확실히 고기는 드~~음뿍 들어있답니다!!!! 고기 누린내는 전혀 안나구요..!! 국물 맛은?? 크게 진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답니다...이제 중요한것은 조미료가 얼마나 들었는가?? 저는 조미료를 많이 사용한 음식을 먹으면 그날 하루종일 엄청 물을 먹는답니다...확인 결과!!!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은 진짜배기 국물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요건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아마도 조금 부족한 느낌의 국물 맛은 제가 조미료 맛에 익숙해져 버린건 아닌가 싶네요...ㅠㅠ

 

재기돼지국밥 - 1호기 먹방^^

 

마지막으로 이집이 맛집인지를 검증하는 우리집 1호기의 먹는 장면입니다.ㅋㅋㅋㅋㅋ 아빠가 안 뺏어 먹을테니 좀 천천히 무라!!! ㅎㅎㅎ 나름 굉장히 입맛이 까다로운 녀석의 먹방이니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부산영도 남항시장에 위치한 재기돼지국밥은 남항시장 및 부산을 대표하는 돼지국밥 맛집 중 한곳이지만 부산영도에 사는 지인들은 재기돼지국밥과 함께 주변에 있는 돼지국밥집 역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돼지국밥 맛집이라고 하니 줄서서 기다리는 음식점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같은 골목에 있는 돼지국밥집 방문을 권장해 드립니다!!

 

 

부산 영도에는 태종대와 영도대교 및 삼진어묵등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브랜드가 있는 곳이니 오시는 길에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