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부산영도맛집] 들어는 봤나?? 쿤타 샌드위치!! 이건 꼭 맛보시길!!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0. 7.
반응형

부산영도맛집 - 쿤타샌드위치, 이건 꼭 맛보시길!!

 

부산영도맛집 - 쿤타샌드위치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만 살찌나?? 저도 요즘 살이 디륵디륵...찌는 소리가 들리는 듯하네요..ㅎㅎㅎ 정말이지 날씨도 좋고 나들이 하기도 좋으면서 입맛도 도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영도에 숨은 맛집 중 한 곳인 쿤타 샌드위치를 방문하여 살을 찌우고 왔답니다..ㅋㅋ

 

 

쿤타샌드위치는 영도 청학시장 입구 바로 왼쪽에 위치한 영도의 숨은 맛집 중 한 곳으로 저희 사랑하는 마눌님의 적극적인 추천 맛집으로 간단하게 간식으로 때우기 위해 방문하였지만...샌드위치 속의 내용물이 너무나도 푸짐한지라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샌드위치였답니다.

 

 

쿤타샌드위치 - 빵은 잘라주지 않아요~!!

쿤타샌드위치 - 매운맛, 순한맛 5,000원!!

 

먼저 쿤타샌드위치에는 순한맛과 매운맛 오직 두가지 종류만 있으며 가격은 5,000원!!! 뭔 샌드위치가 5,000원이나 하노?? 그건 아래의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길!! 그리고 속 내용물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샌드위치를 잘라 드리지 않으며 영도 창학시장은 소규모의 재래시장이라 시장내에 공동 화장실이 없는 점을 꼭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쿤타샌드위치 - 불고기 굽기

 

이제 본격적인 쿤타샌드위치를 제조 과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불고기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마지막은 불맛을 위해 퐈이야~!!!! 마눌님이 아주 칭찬합니다..ㅋㅋㅋ

 

쿤타샌드위치 - 치즈가 듬뿍!!

쿤타샌드위치 - 비밀병기??

 

그리고 나서 큼지막한 모째랠라 치즈를 적당히 구워줍니다...아니 녹여줍니다...입에서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를 위해!! 그리고는 사장님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내용물을 철판에 구워 줍니다. 무슨 호떡 같은데 사장님이 영업 노하우라면서 절대 비밀을 고수 하십니다..그러니 더욱 궁금하게 하네요...ㅡ.,ㅡ+

 

쿤타샌드위치 - 속재료1

 

쿤타샌드위치 - 속재료2

 

그리고 나서 사장님의 비밀병기 위에 갓 구운 불고기에 특제 소스를 뿌리고 매운맛에는 땡초를, 순한맛에는 파인애플을 올려 줍니다. 그리고 나서 맛있게 녹여준 치즈를 올려 줍니다...그리고는 이 속 내용물들을 갓 구운 토스트에 딸기쨈을 바르고 사과를 듬북 넣은 샐러드와 함께 올려 줍니다. 차~~암 쉽죠잉???ㅋㅋㅋ

 

 

쿤타샌드위치 - 1호기 먹방

쿤타샌드위치 - 2호기 먹방

 

맛있게 만들어진 쿤타샌드위치!!! 이제는 야무지게 먹어주면 된답니다...ㅎㅎㅎㅎ 정말이지 샌드위치 속내용들도 참신하며 맛 또한 평소에 경험해보지 못한 맛입니다. 일단 치즈가 쭈~~욱 늘어지는 것이 살짝 짠맛을 내는듯 하면서 불고기와 사과샐러드, 특제 소스가 단맛을 자아내면서 사장님의 비밀병기가 식감을 더해주는 느낌?? 저희집 1,2호기는 아주 만족하며 먹방을 시작하였답니다..ㅎㅎ

 

 

그리고 단맛을 조아라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매운맛 쿤타샌드위치를 추천해 드리며, 사장님께 매운맛은 조절해 달라고 하면 매운맛이 조정이 가능하니 참조 바랍니다. 매운맛이 너무 좋아서 땡초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시면 쿤타샌드위치 고유의 맛을 못 느낄 수 있으니 너무 욕심은 부리지 마시구요..쿤타샌드위치에는 음료수를 팔지 않기 때문에 방문하시전 개인이 조아라 하는 음료수는 각자 챙겨가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부산 영도에 위치한 청학시장의 대표 맛집인 쿤타샌드위치!!! 친절하고 위트있는 사장님 만큼 맛도 좋은 곳이니 영도에 방문하실 일이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