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해외여행

나트랑,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 TOP 3

by 인생2막은 EnJoY 2023. 6. 9.
반응형

나트랑은 1년 365일 중에 맑은 날이 360일 이상이며 항상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는 베트남 유명 관광지 중 한 곳으로 물놀이와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많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나트랑에서 선호도와 위치 및 가성비등을 고려하여 우리나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나트랑의 리조트 세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냐짱), 여행 준비물과 알아두면 좋은 정보

베트남의 나폴리, 나트랑의 기본 정보 날씨 - 건기 1~8월, 우기 9~12월 (연평균 기온 28도) 비행 소요 시간 - 4시간 5분 (인천공항 >> 깜란공항 직항 기준) 시차 - 한국보다 2시간 느림 (예시 한국 아침 1

2ndlife-enjoy.tistory.com

 

추가적으로 나트랑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나트랑 여행 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와 준비물에 대한 정보는 상기의 블로그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 아미아나리조트 홈페이지
사진출처 - 아미아나리조트 홈페이지

 

아미아나 리조트

(Amiana Resort)

 

깜란 공항 1시간 거리, 나트랑 시내 20분 거리
홈페이지 >> https://www.amianaresort.com/

 

우리나라 사람들이 나트랑에서 가장 선호하는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자연친화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에 리조트 어디에서든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풀빌라형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3개의 전용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물놀이하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아미아나 리조트의 아침 조식은 나트랑의 다른 리조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호캉스를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깜란 지역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 비해 공항과 거리는 있지만 시내 지역이 상대적으로 가까워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면서 시내 지역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 추천해 드리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사진출처 - 셀렉텀 노아 리조트
사진출처 - 셀렉텀 노아 리조트

 

셀렉텀 노아 리조트

(Selectum Noa Resort)

 

깜란 공항 15분 거리, 냐짱 시내 35분 거리
홈페이지 >> https://selectumnoaresort.com/

 

셀렉텀 노아 리조트는 2022년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 나트랑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바이다이 해변 근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나트랑의 대표적인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중 한 곳입니다.

 

셀렉텀 노라 리조트 신상 리조트답게 객실은 물론이며 모든 시설이 깔끔하며 6개의 워터 슬라이드와 2개의 어린이 수영장, 인피니티풀이 있는 워터파크는 물론이며 헬스장과 테니스장, 골프, 사우나와 스파 시설과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을 리조트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셀렉텀 노아 리조트에서는 20만 원 초반 대 가격으로도 올 인클루시브를 즐길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동안 모든 식사와 스낵 라운지, 아쿠아 파크는 물론이며 바에서 맥주와 와인, 칵테일등의 음료도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가족 단위 호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리조트입니다.

 

사진출처 - 랄리아 닌반베이
사진출처 - 랄리아 닌반베이

 

랄리아 닌반베이

(L'alyana Ninh Van Bay)

 

깜란 공항 1시간 30분 거리, 나트랑 시내 40분 거리
홈페이지 >> http://lalya.com/

 

랄리아 닌반베이는 나트랑 시내에서 다시 배를 타고 30분 정도 더 들어가야지만 만나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자연 풍경을 품은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추억을 남기기엔 최고의 장소입니다.

 

랄리아 닌반베이는 나트랑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으며 베트남 전통적인 분위기에 럭셔리함을 더해 일반적인 동남아 여행이 아닌 나트랑 그 자체를 가장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랄리아 닌반베이 전문 버틀러(전용 집사)가 리조트에 머무는 기간 동안 24시간 관리를 해주고 해변 앞에서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저녁식사는 오직 랄리아 닌반베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으며 프로포즈, 혹은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