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국내여행

[경남가볼만한곳] 창녕 별숲글램핑, 가을 감성 캠핑 다녀왔습니다!!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0. 26.
반응형

창녕 별숲글램핑에서 감성 캠핑을!!!

 

별숲글램핑장 - 텐트 앞에서

 

요즘 가을 하늘이 너무너무 맑습니다!!! 그러니 어찌 집에만 있을 수는 없겠지유?? 옛날부터 시도 하려 했던 캠핑은 아직 자신이 없어 이번에는 글램핑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가을하면 역쉬!!! 캠핑이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별숲글램핑 - 입구와 전경

 

저희 가족이 글램핑 장소로 선택한 곳은 경남 창녕에 위치한 별숲글램핑입니다. 경남지역의 글램핑 장소로 1순위로 꼽히는 곳은 아니지만 한적하게 글램핑을 즐기기에는 딱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들어오는 입구가 아직 비포장 도로지만 현재 포장 공사가 한창이니 조만간 접근성이 더욱 좋아 질 것으로 보이네요~!!

 

별숲글램핑 - 다양한 시설

 

창녕 별숲글램핑장은 10월부터 새로운 사장님이 운영하시게 되었으며 새로운 사장님이 아직은 많이 서툰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사장님 내외분들이 아주 친절하셔서 편한안 글램핑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만한 놀이터(여름엔 수영장~^^)와 방방, 실내놀이터 및 다양한 놀이기구를 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하기 좋은 글램핑 장소랍니다.

 

별숲글램핑 - 텐트 및 주차

 

별숲글램핑장은 크게 상부와 하부로 나눠져 있으며 상부지역의 텐트가 좀 더 좋은 경치를 즐길 수가 있으며 화장실 및 기타 시설을 이용하는데 유리하답니다. 이곳 별숲글램핑장은 텐트동을 먼저 오는 순서대로 배정을 하기 때문에 이점 꼭 참조 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별숲글램핑 - 바닥난방공사 완료!!

 

그리고 저희 가족이 방문했을 때는 텐트가 냉골(??)이라 좀 추웠지만 사장님이 텐트 내부 바닥 난방공사를 하시겠다고 하시더니 오늘 싸이트에 들어가보니 바닥 난방공사를 완료하셨다고 공지가 떠 있더군요!!! 대단한 추친력!! 겨울 글램핑도 한 번 시도해 봐야겠네요~^^

 

모닥불의 필수!! 잔가지^^

감성글램핑 - 모닥불

모닥불에 둘러 앉아..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 감성캠핑, 아니 감성글램핑 내용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곳 별숲글램핑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모닥불이 가능하다는 점!!! 제가 어린시절에는 불 피우는게 크게 제한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워낙 제한이 심해 아이들과 모닥불 피워 볼 기회가 없었지만 이번 기회에 제대로 즐겨 보았답니다. 

 

모닥불 바닥이 타지 않게 바닥을 젹셔 놓자!!

 

밤에 오줌 싸는거 따위는 걱정하지 않고 불앞에서 떠나지 못하는 1,2호기였습니다. 참고로 장작은 직접 구매하셔서 가면 모닥불 피우는건 공짜랍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산불을 예방하기 위해서 모닥불은 반드시 화로통 안에서 피우시고 주변에 물을 뿌리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감성글램핑 - 바베큐

감성글램핑 - 소소떡!!

 

감성캠핑을 위한 두번째는 바로 바베큐 파티~!!! 캠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바베큐가 아닌 간편식으로 식사를 하시는게 요즘 트랜드라고 하지만 저희는 가족들과의 첫 캠핑이기에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세지, 새우, 떡과 각종 아채까지!!! ㅋ~~~~ 저희 부모님께서 직접 준비해 오셨답니다..ㅋㅋㅋㅋ 이 자리를 빌어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감성 캠핑 - 소소떡!!

 

그리고 아버지가 직접 만들어 주신 소소떡!!! 소떡소떡 아닙니다!! 소고기, 소세지 떡으로 만든 꼬치기 때문에 소소떡!!!ㅋㅋㅋㅋ 1,2,호기가 환장하고 먹고..옆 텐트 아이들도 소소떡의 매력에 푸욱~!! 빠져버렸답니다..^^ 바베큐 장인으로 불리우시는 저희 아부지!!! 다음에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3대가 함께 즐긴 불꽃놀이

 

이제 감성 캠핑의 마지막 하일라이트는 바로 불꽃 놀이와 영화감상입니다. 불꽃놀이는 다른 캠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고 산불 걱정이 없는 불꽃놀이 용품인 스파클러를 이용했답니다. 생전 처음 해보는 불꽃놀이에 1,2호기는 물론 주변 아이들도 몰려 들더군요...덕분에 착한 동네 아저씨 컨셉 지대로 잡아 보았답니다.ㅋㅋㅋ

 

감성캠핑 - 영화감상

 

그리고 마지막 별숲글램핑장에서의 긴긴밤을 빔프로젝트를 이용한 영화감상으로 마무리해 보았답니다. 빔프로젝트는 대여가 가능하지만 작동법에 자신 없는 분들은 개인 빔프로젝트를 가져가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별숲글램핑 - 야경

별숲글램핑 - 내부풍경

이날은 아쉽게도 보름이라 밝은 달빛에 별들은 구경하지 못했지만 도심과 떨어진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정말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고민 마시고 이번 주말엔 감성캠핑, 감성글램핑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