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맛집

멋스러운 공간과 커피, 그리고 맛있는 휘낭시에, 전포 카페 '피켄드' (Pikend)

인생2막은 EnJoY 2024. 5. 20. 14:43
반응형

멋스러운 공간과 커피,
맛있는 휘낭시에가 있는
전포 카페 '피켄드'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88
(전포역 6번 출구 바로 앞)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Last Order 20:30
별도 주차공간 없음.

시그니처 메뉴 - 스윗크림라떼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전포카페거리 초입에

자리 잡은 피켄드(Pikend)

모던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커피와 맛있는 휘낭시에와 함께

평온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랍니다.

 

어느 평일 점심식사 후

갑자기 달달한 무언가가 생각나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피켄드

웨이팅 없이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답니다.

 

 

피켄드의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멋스러움이 느껴졌으며

나의 휴일은 내가 정하자는 뜻의

카페 이름을 찬찬히 되뇌며

통창 너머로 바쁘게 움직이는 현실과

잠시 분리된 느낌을 받았답니다.

 

 

피켄드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굿즈들도

카페의 한편을 꾸미고 있네요.

 

 

커피를 주문하기에 앞서

카페를 가득 채웠던

갓 구운 쿠키의 고소한 내음에 취해

휘낭시에도 취향에 따라

하나씩 골라봅니다.

 

일반적인 휘낭시에와는

다르게 길쭉한 스틱모양이

인상적이네요.

 

 

이날 저희가 주문했던 것은

시그니처 메뉴인 스윗크림라떼,

그리고 무화과 크림치즈와 시나몬

휘낭시에를 각각 주문하였답니다.

 

처음 커피의 신맛과

이후에 느껴지는 부드럽고 달콤한

스윗크림라떼는 원두와 크림이

잘 어울려 맘에 들었으며

치즈맛과 함께 느끼는 달달함의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스윗크림라떼와 안성맞춤이었네요.

 

아침 9시부터 운영하는

부산 전포동 카페, 피켄드!!

다음에는 아침에 와서

커피와 맛있는 휘낭시에와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즐겨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