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에그타르트와 유럽에 온듯한 분위기로
광안리의 핫한 디저트 카페, 에타리(Etalee)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25 1
0507-1376-03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대표 메뉴
에그타르트 3,000원
치즈타르트 3,200원
콘크림타르트 3,200원
단호박타르트 4,200원
#별도 주차장 없음. (주변 민락매립지 공영주차장 저렴)
#에그타르트 6개 구매 시 1,000원 할인
한 입 물면 바사삭하게 부서지는 식감의 페스츄리와 달달하고 폭신폭신 식감의 크림 맛이 너무나도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커피, 그리고 유럽풍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에타리(Etalee)는 요즘 광안리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핫플 중 한 곳이랍니다.
에타리(Etalee)는 부산대 본점에서 이미 맛있고 다양한 에그타르트 맛으로 유명해진 곳으로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광안리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으며 맛있는 에그타르트는 물론이며 분위기 있는 야외 테라스가 인기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에타리(Etalee)는 직접 카페에 에그타르트를 즐기시는 분들은 물론이며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니 특별한 날, 혹은 친구 집에 방문하는 날 선물용으로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겉바속촉 에그타르트와 단호박타르트
그리고 운치 있었던 테라스
이날 저희 부부는 어느 평일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에타리(Etalee)에 도착하였으며 별도 주차공간이 없어 주변에서 가장 저렴한 민락매립지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10분에 300원)
평일에 약간 흐린 날씨였음에도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있었으며 내부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으며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친절하게 저희를 맞이해 주었답니다.
에타리(etalee)는 1,2층과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 생각보다 좌석이 많았으며 특히 에타리(Etalee)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야외 테라스 자리는 마치 프랑스 파리 몽마르뜨 언덕에 있는 어느 카페의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답니다.
다행히 때 마침 자리가 한 곳이 비어 재빠르게 테라스에 있는 자리에 앉았으며 저희가 방문한 날은 조금 쌀쌀 날씨였지만 비치되어 있는 담요를 덮으니 전혀 문제가 없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에타리(Etalee)의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단호박타르트를 맛 볼 차례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도 대부분의 타르트가 진열장에 차 있었지만 저희가 나갈 때에는 거의 반 이상이 줄어들어 있었답니다. 역시 에그타르트 맛집답네요.ㅎㅎㅎ
먼저 에그타르트는 바삭한 페스츄리의 삭감과 달달한 크림 맛이 잘 어울려 함께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으며 단호박타르트도 속이 꽉 차 있는 것이 지금까지 맛본 타르트 중에서 가장 맛있었답니다.
에타리(etalee)에서는 에그타르트를 6개 포장할 경우 1,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니 선물용으로 포장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길 바라며 달달한 간식을 좋아하는 부모님 선물 포장을 위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제가 작성한 모든 블로그는 제가 직접 방문해서 맛을 본 후 솔직하게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달달한 에그타르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부산대 혹은 광안리에 있는 에타리를 강추해 드리며 선물용으로도 딱 좋으니 많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광안리에 오셨으면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밀락더마켓도 이용해 보시고 수영강변 뷰가 인상적인 홍차전문점 오후의 홍차와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도넛을 즐길 수 있는 두넛샵 광안리점과 F1963에 있는 테라로사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밀락더마켓(Millac the Market), 광안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광안리 맛집] 오후의 홍차, 고급진 홍차향과 수영강변 뷰가 멋진 광안리카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도넛을 맛보는 '두넛샵 광안리점'
F1963에 있는 테라로사 수영점을 즐기는 3가지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