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경주맛집] 함양집 - 한우물회가 일품인 경주 대박 맛집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1. 19.
반응형

경주 맛집 함양집, 한우물회의 끝판 대장!!

 

경주맛집 - 함양집

 

경주 함양집

Open 10:00 Close 21:00

Break Time 15:00 ~17:00

보불로점 휴무 : 매주 화, 수

보문점    휴무 : 매주 수, 목

 

경주에 오면 꼭 한 번씩 들리게 되는 맛집, 한우물회가 일품이 함양집을 오늘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경주 함양집은 보문점(1호)과 보불로점(2호)이 있지만 저는 항상 보불로점을 방문한답니다~!! 1,2호점의 맛의 차이는 알 수 없지만 가족 경영이기에 큰 차이는 없지 않을까 싶네요..^^

 

 

 

 

함양집은 경주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맛집이기에 주말에는 기본 웨이팅이 30분이상이랍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지만 손님이 몰리는 피크 타임에는 주차가 매우 어려울 정도이니 이 점은 어느 정도 감안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4대째 운영중인 오랜 전통의 맛집, 유명인들도 엄청 많이 왔다 갔네요~^^

 

경주 함양집 - 메뉴판

경주 함양집 - 웨이팅!!

 

 

제가 방문한 시간은 아침겸 점심, 브런치 메뉴로 한우물회를 선택하고 방문한 시각은 10:30am,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하고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길(11시 즈음)에는 벌써 웨이팅 줄이~!!! 역시 대박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ㅋ

 

 

석쇠불고기

한우물회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한우물회 5개와 석쇠불고기 한 접시~!! 어제밤 과음으로 간단히 먹자고 주문한 한우물회, 그래도 건장한 유부남들이니 1인 1접시는 해야 겠쥬??ㅎㅎ 석쇠불고기는 덤죠..^^ 참고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 하셨을 때는 곰탕과 치즈불고기를 주문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한우물회 with 밥

 

한우물회는 먼저 소면과 함께 먹어줍니다. 그리고 나서 공깃밥을 넣어서 말아 드시면 되는데요, 혹시라도 소면과 함께 육회를 다 드시면 밥과 함께 먹을 육회가 모자라기 때문에 아껴 드시길 바랍니다.^^ 설마 육회 리필을??? 용기 있다면 외치십시요!! 이모~~!!ㅋㅋㅋ 성공하면 꼭 후기 부탁 드립니다.ㅡ.,ㅡㅋ

 

한우물회 with 밥

석쇠불고기

 

한우물회는 달달하고 시~~원한 육수에 고소한 암소 한우 육회가 조화를 이루는 음식으로 다른 지역에서는 쉽게 만나 보시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석쇠불고기도 부드러운 것이 입에서 살살 녹아 별미랍니다.!! 

 

 

 

경주 함양집 맛집 인증은 "어제 밤에 너무 많이 먹어서 좀 부담스럽지 않겠어??"라고 말한 친구들이 아무말 없이 모든 그릇을 깨끗이 비워버린 사진으로 대처해 보겠습니다.ㅎㅎ

 

 

경주 대박 맛집 함양집은 웨이팅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홀서빙 하시는 오랜 경력의 이모들이 손님을 응대하기 때문에 손님이 많아도 크게 부담스러움을 못 느끼실 겁니다.^^ 경주 맛집 함양집, 내돈주고 먹은 솔찍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