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소비

2023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5/25(목) ~ 7/10(월) (사이드 테이블, 팬앤플레이트)

by 인생2막은 EnJoY 2023. 6. 8.
반응형

스타벅스 2023 여름 프리퀀시

 

스타벅스 2023 여름 프리퀀시

5/25(목) ~ 7/10(월)까지!!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과 팬 앤 플레이트입니다.

 

사진출처 -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홈페이지

 

특히 이번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캠핑을 좋아하는 캠핑족들에게 너무나도 핫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상기의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캠핑 가서 스타벅스 테이블과 팬 앤 플레이트를 세팅해 두면 많은 캠핑족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사진출처 -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홈페이지

 

스타벅스 2023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번 스타벅스 2023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7월 10일 사이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한 후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 증정품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증정품을 예약하고 수령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상기 사진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홈페이지
사진출처 -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홈페이지

 

2023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모바일 APP 혹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음료를 구매 시 e-스티커를 상기와 같이 적립할 수 있습니다.

 

참조로 스타벅스에서는 프리퀀시 이벤트의 과도한 경쟁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음료 주문 시 1인 1회에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는 DT 최대 10건, 카페 주문 최대 20건으로 제한하고 있답니다.

 

스타벅스 2023 썸머 프리퀀시 이벤트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반드시 주문과 동시에 쿠폰을 적립해야 하며 향후 영수증을 들고 와서 적립해 달라고 요청해도 불가능하지만 양도는 가능하다는 점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혹시 스타벅스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올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