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국내여행

[겨울 여행지 1탄] 따듯한 온천 여행으로 몸과 마음을 녹여 보아요~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1. 8.
반응형

올 겨울은 따듯한 온천 여행을 떠나 보아요~!!

 

 

찬 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따스하던 **호빵~~~ㅋㅋㅋ, 다들 이 노래 기억 하시나요??

어린 시절 겨울, TV를 틀면 어김없이 들려오던 CF송이지요..

 

노래 가사처럼 어느덧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더니 오늘이 벌써 입동(立冬)이네요..

다들 옷 따숩게 입고 다니시죠??

 

겨울이 시작되는 입동(立冬)을 맞이하여 오늘은 따스한 국내 온천여행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1. 숲속의 노천온천, 이천 테르메덴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水)치료는 물론이며 다양한 물놀이와 수영까지 즐길 수 있는 온천풀과 4,000평의 숲속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풀앤스파를 천연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단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추운 겨울을 따숩(??)게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 유일의 휴식과 커뮤니티 활동을 제공하는 숲속의 노천온천 테르메덴에서 추운 겨울,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 국내 유일 자연용출온천, 울진 덕구온천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연용출온천, 순도 100%의 자연온천으로 덕구온천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입니다. 이곳 덕구온천은 다양한 온천 시설과 이벤트탕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주변환경과 덕구온천의 야경이 일품인 곳이랍니다.

 

자연 그대로가 선물해준 온천에서 올 겨울 힐링을 원하신다면 덕구온천으로 고고씽~~!!

 

 

 

 

3. 다양한 힐링 스파,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9가지 힐링을 테마로 약 30여 가지 힐링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은 단순한 마사지 혹은 물놀이가 아닌 숲과 물에서 자연요법, 대처요법, 한방요법, 테라피를 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의 야외스파에서 좌우를 아늑하게 돌러싼 산줄기와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온천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4. 국내 최고의 탄산온천 -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국내 타 온천에 비해 월등히 높은 탄산가스를 함유하고 있는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은 다양한 성인병 치료에도 효과적이지만 여성들의 피부 미용에도 일품인 곳입니다. 제주도 유일의 온천이자 국내 대표 탄산온천인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은 주변이 산방산으로 둘려 쌓여 있고 정면으로는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뽐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올 겨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산방산 탄산온천으로 혼저 옵서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