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킨텍스 전시회 박람회

[킨텍스전시회] 맘앤베이비엑스포 - 모든 출산, 유아 용품을 한자리에!!

by 인생2막은 EnJoY 2020. 1. 17.
반응형

Mom&Baby Expo

소중한 우리아이의 모든 것!!

 

 

예비 엄마, 아빠들의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아기를 위해 준비해야 할 다양한 출산준비 용품과 태교부터 유아 교육관련 정보, 정확한 임신관련 정보부터 출산 후 신체관리에 대한 정보 및 다양하고 획기적인 출산준비물과 육아용품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는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다가오는 2월13일 목요일부터 총 4일간에 걸쳐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태교용품, 임산부 서비스,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임산부용품, 영유아서비스, 안전용품과 같은 임신출산용품부터 영유아 조기교육, 문구/완구/게임, 영유아 도서 및 가구 인테리어와 같은 유아교육용품까지 아이들과 임산부를 위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 업체들이 대거 참석할 계획입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관람객분들을 위해 준비될 .예정입니다. 먼저 맘앤베이비엑스포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고가의 유모차와 카시트 및 다양한 영유아 용품들과 같은 대박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돌고래 필터샤워기와 골반 햄팬티 체험단 모집중이오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뿐만아니라 꼬까신, 루솔, 이치비아, 착즙하는 남자, 하이베이비클럽, 아람, 베베시아, 슈베스 및 현대해상등 다양한 참여업체들이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엄마 아빠가 되시는 분들, 사랑하는 아기와 함께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시고 계시는 분들 이라면 꼭 한 번 시간 내시어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제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Mom&Baby Expo)

일   정 : 2020.02.13(목) ~ 02.16(일), 총 4일간

장   소 :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Hall 4,5

규   모 : 250개사, 1,000개 부스, 약 7만여명 관람객 예상

입장료 : 5,000원

 

사전등록시 입장료 무료

>> http://www.momnbabyexpo.co.kr/exhibit

 

 

참고로 2020년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에서 3회, 수원컨벤션센터에서 1회가 개최될 예정이니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