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맛집

[부산명지맛집] 광복경양식 - 레트로 감성의 경양식 맛집!! 옛 추억에 빠져봅니다~^^

by 인생2막은 EnJoY 2019. 11. 28.
반응형

레트로 감성의 '광복경양식', 추억의 맛을 느끼다!!

 

광복경양식 부산명지점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주말 브레이크타임 X

주차장 : 주변 공원 주차장 이용 권장

내돈사먹 후기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이 방문한 곳은 최근 부산 남포동에서 옛날식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해진 '광복경양식' 부산 명지점입니다.

 

 

얼마전 TV에서 신서유기를 보다가 군침을 흘렸던 레트로 감성의 옛날 돈까스가 너무 땡겨서 찾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

 

광복경양식 내부

광복경양식 내부

먼저 '광복경양식'의 내부 모습입니다. 주방은 오픈형으로 최신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식사 공간은 옛날 감성을 살리면서 깔끔한 모습이 젊은 사람들의 취향을 잘 반영한 듯 합니다.

 

그리고 홀 매니져로 보이시는 분이 과거 경양식 식당에서 처럼 정장을 입고 친절하게 손님을 응대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였답니다.^^

 

 

광복경양식 메뉴판

 

'광복경양식'의 주 메뉴는 바로 경양식 돈까스!! 개인적으로 함박스테이크가 흥미로웠지만 돈까스가 너무 당겨서 오늘은 경양식 돈까스를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고 마눌님은 치즈오븐 스파게티를, 1호기와 2호기는 오므라이스를 주문하였답니다.ㅎㅎ

 

광복경양식 - 스프

광복경양식 - 샐러드

 

먼저 식전 스프와 샐러드가 나옵니다. 확실히 옛 추억을 떠오르게 순서대로 나오네요..^^ 스프도 그냥 크림스프일 줄 알았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은 옥수수 스프~!! 달달한 옥수수 맛과 스프의 조화가 굿이였습니다!!

 

하지만 양은?? 아쉬웠지만...다른 테이블에서 리필하니 제공해 주시는 친절한 홀 매니져님이셨습니다.ㅎㅎ

 

광복경양식 - 생맥주

 

그리고 생맥주는 아이들과 마눌님께 더욱더 충성하겠다는 의미의 당근(??)으로 주문하였답니다. ㅋㅋㅋ 잔도 이쁘고 목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한 맥주였답니다~^^

 

경양식돈까스

 

이제 메인 요리인 돈까스와 오무라스 및 치즈오븐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먼저 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지만 두~~둠합니다!! 다음에는 두툼 광복돈까스를 시도해 봐야겠네요, 얼마나 두툼하려나??ㅋㅋ

 

 

 

그리고 돈까스 소스가!!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먹는 소스 맛이 아닌 옛날 돈까스 소스맛이 그대로 나는 것이 너무 좋았답니다.

 

역시 20년 경력의 쉐프님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라서 그런가요?? 확실히 옛날 90년대의 그 맛이였습니다~^^

 

오므라이스

치즈오븐스파게티

그리고 오므라이스도 데미그라스 소스와 함께 하니 맛이 좋았으며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옛 추억이 떠오르는 맛을 자아냈답니다..ㅎㅎ 싸이드 메뉴에 있는 감자도~ㅋㅋㅋ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오늘도 저희 가족은 깔끔하게 그릇들을 비우면서 맛집을 인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레트로 감성이 다시 유행인듯 합니다. 옛 추억의 돈까스 맛을 다시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광복경양식'의 경양식 돈까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