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세텍 전시회 박람회

[세텍전시회]눈과 입이 맛있는 디져트를 한자리에!! 서울 디져트페어!!

by 인생2막은 EnJoY 2019. 7. 12.
반응형

서디페!!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져트의 세계로~~!!!

 

 

무더운 여름, 다들 입맛도 없고 나른하시죠?? 이럴 때는 시원한 음료수에 달콤한 디져트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눈으로 보는 달콤함과 맛있는 이색전시회인 서울디져트페어(서디페)에서는 정말 다양한 디져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보실수 있는 전시회로써 다가오는 8월16일(금)부터 8월18일(일), 총 3일간에 걸쳐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서울디져트페어(수막&망고)에서는 무더운 여름, 우리들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수박과 망고 컨셉의 디져트와 다양한 열대과일 모티브의 캐릭터 마카롱이 우선 우리들의 시선을 확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이구요,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달콤한 맛이 느껴질 정도로 디져트분야의 장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관람객들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지역의 길거리 음식과 취향저격의 퓨전 음식까지도 한꺼번에 만나 보실 수 있는 세계푸드전이 함께 진행되어 이날 하루는 밥걱정, 칼로리 걱정은 접어들 두시고 달콤함의 향연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맛있으면 영칼로리니깐요~^^

 

 

그리고 이번 서울디져트페어에서는 맛있는 디져트들은 물론이며 서울금손페스티벌이 함께 개최되어 손만 갖다됐을 뿐인데 이런 물건이?? 라고 느껴질 정도로 뛰어난 금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과 악세사리, 수공예품 및 디자인 일러스트 굿즈를 함께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서울디져트페어[수박&망고]

일   정 : 2019. 08.16(금) ~ 18(일), 총 3일간, (금손페스티벌 17~18일)

장   소 : 서울 학여울 세텍(SETEC) 1,2,3관(전관)

입장료 : 5,000원

 

위메프에서 할인티켓 구매!! >>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451808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