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세텍 전시회 박람회

[세텍전시회] 서울 맘아랑베이비페어 - 육아준비의 모든것이 한자리에!!

by 인생2막은 EnJoY 2019. 6. 11.
반응형

서울 맘아랑베이비페어 - 육아준비의 모든것이 한자리에!!

 

 

예비 엄마와 아빠들의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준배해야 할 것은 정말 다양하지만 막상 준비하려니 막막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은 방문해 보시길 권장해 드리는 '서울 맘아랑베이비페어'가 다가오는 7월11일(목) 부터 7월14일(일)까지, 총4일간에 걸쳐 서울 학여울 세텍(Setec)에서 계최될 예정입니다.

 

 

육아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과 정확한 임신관련정보, 출산후 관리, 태교에서부터 유아조기교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이곳 '서울 맘아랑베이비페어'에서 한자리에 모인답니다. 수유, 아기 의류 및 신발, 침구등의 출산용품은 물론이며 임산부들을 위한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영유아식품과 안전용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며 제대혈은행, 베이비스튜디오와 같은 여러가지 서비스는 물론이며 산부인과, 소아과등의 의료서비스와 유아침대, 가구 및 완구, 문구등 없는거 말고는 다있는 육아전문 종합전시회입니다.

 

 

이번 '서울 맘아랑베이비페어'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로 선착순 700분께 맘아랑 프리미엄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며 행사일전까지 사전등록을 하신 관람객에 한하여 이벤트교환권과 총 7만원이상 구매영수증을 가지고 경품수령처에 오시면 프리미엄 휴대용맘아랑물티슈 1박스를 총 700분께 지급해 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고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서울맘아랑베이비페어

일   정 : 2019.07.11(목) ~ 07.14(일)

장   소 : 학여울 세텍(SETEC) 제 1,2,3 전시실

입장료 : 5,000원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

>> http://www.sgbabyfair.kr/defaul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