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박람회/세텍 전시회 박람회

[5월 세텍 전시회] 서울보드게임페스타 - 어린이날 가족들과 즐거운 보드게임 세상속으로~!!

by 인생2막은 EnJoY 2019. 4. 2.
반응형

서울보드게임페스타 - 어린이날 가족들과 즐거운 보드게임 세상속으로~!!

 

 

2015년부터 서울시와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함께 주최한 서울보드게임페스타가 올해 들어 10회째를 맞이 하였으며 다가오는 5월4일(토)부터 5월5일(일)까지 이틀간 서울 학여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됩니다.

 

 

서울보드게임페스타는 세계적인 가족 놀이 문화이자 교육문화인 보드게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축제형 보드게임무료 체험 행사로 관람하시는 모든 분들이 보드게임 체험을 즐길 수 있고 보드게임대회 및 이벤트를 제공하여 보드게임만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전시회 입니다.

 

 

이번 서울보드게임페스타는 5월5일(일) 어린이날 기간에 진행되는 점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장으로도 좋은 장소인데요, 500여종의 국내외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 제10회 서울 보드게임 페스타 (Seoul Boardgame Festa)

일   정 : 2019.05.04(토) ~ 05.05(일) 이틀간

장   소 : 학여울역 SETEC 1,2,3전시실

품   목 : 500여종의 국내외 보드게임

입장료 : 무료

 

입장료는 무료지만 사전 등록시 보다 편안하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http://www.boardgamefesta.com/watch/register

 

서울보드게임페스타엔 정말 없는거 말고 모든 보드게임이 다 있는것 같네요. 도망자, 뮤즈, 기즈모등으로 유명한 보드엠과 블루라군, 어나니머스, 마블봅슬레이등으로 유명한 젬블로, 쉐이크쉐이크, 식스틴등의 매직빈, 롤플레이어, 벤처 엔절스, 썬플라워 벨리등의 만두게임즈등 정말 유명한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보드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성지와 같은 전시회가 될 것 같네요.

 

또한 시중에 판매되지 않고 개인이 직접 디자인한 보드게임을 경험 할 수 있는 보드게임 개인작가존이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보드게임대회 역시 이 날 개최되니 어린이날 아이들과 이색적인 추억 만들기엔 최고 장고 아닐까 싶네요..^^

 

서울보드게임페스타~!! 많이들 놀러가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